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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 

   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배송지 정보를 직접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단, 의약품 구매시에 배송지 변경 불가하며, 사업자 등록증상에 주소지로만 배송 가능합니다.

    * 주문 후 배송지 변경 불가 합니다 

  2. Q

   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따로따로 배송이 되나요? 

    비트몰에서는 다양한 공급업체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
    주문 시 여러 공급사의 상품이 있거나,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의약품이나 제조사 직송 제품이 있을 경우 따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. 

  3. Q

    상품구매 시 배송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*평일: 오후 2시기준 주문 상품: 당일 출고 (영업일 기준)

    *토, 일, 공휴일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 오전 주문건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.

    *공급사의 재고 수급 상황과 택배사의 배송상황에 따라 영업일기준1~2일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

   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 

  4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 

    배송비는 공급업체에 따라 부과기준이 상이하며, 결제단계에서 별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*일부 공급사의 경우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추가될 수 있음.

    -주문금액기준 100만원 이상 6,000원/그 외 12,000원
     

  5. Q

    배송 가능한 지역은? 

    배송은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전국 어느 곳이든 가능합니다. 

  6. Q

  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? 

    출고/배송은 영업일에만 이루어집니다.

    병원 휴무일은 배송시 요청사항에 작성해 주시면, 최대한 반영하여 출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단, 택배사 마다 택배기사의 스케줄에 따라 휴일 배송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*배송일자 지정은 불가합니다. 

  7. Q

  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주문 내역의 주문번호와 미배송 상품을 확인하시어

    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  8. Q

  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주문 내역의 주문번호와 오배송된 상품을 확인하시어

    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  9. Q

   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 수 있나요? 

    비트몰>마이페이지>상품배송중> 배송조회

   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 

  10. Q

    배송 중인 상품 송장조회 했는데, 배송 추적이 안돼요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공급사에서 빠른 발송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

    송장번호 등록된 후 조회는 보통 익일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만약, 송장번호 미등록이나, 송장번호 등록 후 장시간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다면,

    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  *송장번호 등록 후 최대 1~2영업일 이후에 정상적으로 배송 추적 가능합니다.
    (택배사/수령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)

    * 의약품 배송이나, 직송제품의 경우 배송조회 불가 할 수 있습니다 

  11. Q

    배송완료 인데 상품을 받지못했어요 

    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배송기사님의 바코드 스캔오류나, 공급사에서 송장번호 입력 오류, 상품 분리배송 시에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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